안녕하세요 샘글로벌입니다.
홈페이지는 현재 리뉴얼 중으로 관리가 미흡하여
고객님께 불편함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제품하자에 의해 발생한 파손일 경우 1년 내에는 무상으로 부품교환 및 A/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샘글로벌 대표 연락처로 전화 주시면 자세한 부품교환 및 A/S처리 절차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아니 홈페이지는 거창하게 만들어놓고 메뉴칸이나 오른쪽 퀵메뉴에는 고객센터이름만 있고 클릭링크가 없네ㅋㅋㅋㅋㅋ
네이버톡톡도 링크안걸려있고 관리가 안되는 회사인가요???
다 눌러보니깐 다 들어가지는데 고객센터만 안되는거보니 팔아놓고 뒷처리없는 회사인가요?ㅠㅠ
아래글들 보니깐 한달지난 것도 답글 없던데 광고는 거창하게하는데 홈페이지는 이렇게 관리하면 이 코너도 왜 만든거지;
구입 2달만에 왼쪽손잡이 파손으로 고정이 안되서 as알아보려고 들어왔더니 이게 무슨;;;
무튼 일단 여기에 적어두면 N702제품 왼쪽 손받침대가 파손되서 좌우고정이 안됩니다.
이 글에 사진이나 영상을 추가하려해도 따로 올릴 수가 없네요.
부품을 따로 구입해야하는지 해야한다면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아무런 정보가 없어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